◀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26 올돌골대왕 07.21 22:09
마나모아 격리위기
BEST 18 Mudamuda… 07.21 22:39
이러니까 아다지
BEST 29 호르아크티 07.21 22:09
이야 우리나라는 대머리이면 인권이 없는데 일본은 동정이면 인권이 없는건가
BEST 29 yseok 07.21 22:23
ㅈㄴ 웃긴게 학생 신분으로 ㅅㅅ조지게 해놓고 뭐가 자랑이라고 동정 재기 저 ㅈㄹ 떠는거냐 여자들도 다 한번씩 해가지고 저 ㅈㄹ 하는건가
BEST 4 누들만두 07.21 22:16
그럼 신입은 어디서 경력을 쌓나요
13 메르세데스 07.21 21:57
오오옹]ㅅ
19 미노루군 07.22 01:04
초월번역봐라 ㅋㅋㅋ 재기 ㅋㅋㅋㅋ
12 모모링 07.21 21:58
ㅇ옹홍오이
21 아아싼다 07.21 21:59
ㅋㅋㅋㅋㅋ
24 흑우새끼 07.21 21:59
음머어어어
48 알바생 07.21 21:59
잘보고갑니다
45 네임 07.21 21:59
음.....
25 아르샤 07.21 21:59
나온다 일본식적인 정신적인 그 문제가
6 메디브의하인 07.21 22:00
동정 재기 ㅋㅋㅋㅋ 완전 막장이네
23 PyRoLdie… 07.21 22:00
이제는 뭐 놀랍지도 않아 보나마나 할뻔하다가 또 미루고 하다가 결국 죽거나 or 강X or X친 3중 하나일테니
1 일룡엄니 07.21 22:01
헐ㅋㅋㅋㅋ
40 kaguya 07.21 22:01
이게 예방접종이다
50 은빛유에 07.21 22:02
뭔 만화가 이래.....
49 나무 07.21 22:02
착하고 성실하게 살면 죽습니다
50 comsaran… 07.21 22:04
잘 보고 가요
20 토모시 07.21 22:05
만화 미친 ㅋㅋㅋㅋ
29 차단된계정 07.21 22:05
동정 사냥꾼한테 던져 주면 되는건가?
43 아마노메구미 07.21 22:07
잘봤어요 ~
BEST 29 호르아크티 07.21 22:09
이야 우리나라는 대머리이면 인권이 없는데 일본은 동정이면 인권이 없는건가
26 DDRDDR22 07.21 22:09
사실 저게 인류 공통발병이면. 국가적으로 관리하긴 하겠지.
BEST 26 올돌골대왕 07.21 22:09
마나모아 격리위기
19 코인 07.21 22:14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엘리 07.21 23:09
아니ㅣ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22 ☆석가모니☆ 07.21 23:37
이제부터가 만붕이들의 무간지옥 시작!!!
프로들이 살려준대요 ㅋㅋㅋ
30 마붕이 07.22 10:33
만붕이 수용소 개국
근데 동정이라 안사귀어주는 별 ㅁㅊ세상
BEST 4 누들만두 07.21 22:16
그럼 신입은 어디서 경력을 쌓나요
50 파워 07.21 22:12
잘 보고 갑니다.
18 쿠지락스 07.21 22:13
볼때마다 신박하네 ㅋㅋ
47 카나타 07.21 22:14
미친..동정재기라니 가뜩이나 동정이라 죽는것도 서러울텐데
25 신사늑대 07.21 22:15
이야, 동정이란 이유로 박해냐.

시바 원한다면 쿠데타다 이 간나자식들아
50 동네바보형 07.21 22:15
잘 보고 가요~
18 이야아어리로 07.21 22:16
동정 절멸 열도 4
50 키즈나 07.21 22:16
잘봤습니다
49 야사카 07.21 22:16
ㅋㅋㅋㅋㅋ 흥미진진
33 엘릭 07.21 22:17
맨 마지막 정책 왜 안 나오나 했다ㅋㅋㅋㅋㅋ
12 닉니없는데 07.21 22:19
정말 이만화 개연성 밥말아 먹었는데 현실에서 뜍같은 일이 벌어져도 비슷하게 흘러갈까 겁난다....  스토리상 나온수치가 80만명 아마 며칠 새 더죽어서 90만명일텐데 소도시만큼의 인구가 날아갔는데 동정들 모아서 이제야 일처리 한다는게 쩌네
3 후지논 07.21 22:58
뭔소리임 500만죽엇다는데 ㅋㅋ
34 허헐헐헐 07.21 22:21
아니 그래서 똥꼬충은 세이프인지 왜 조사 하다 마냐고 ㅋㅋㅋㅋㅋ
똥꼬충 세잎이면 모두 다 해피 아니냐 ㅋㅋㅋㅋ
13 아리플 07.21 22:22
동정재기가 무슨 뜻임?
18 머구리 07.22 00:48
페미용어임. 페미 돼지년들이 미러링이라고해서 원숭이처럼 일베충 따라하는데
노무현 운지랑 비슷하게 쓰임.
18 머구리 07.22 00:49
성재기라는 사람이 여성부와 페미에 대항해서 싸우던 남성연대 대표였는데
돈이 부족해서 후원좀 많이 해달라고 한강에서 뛰어내리는 이벤트를 함.
수영실력에 자신이 있어서 뛰어내린건데 전날 술마셔서 그런지 한강에 뛰어들었다가 사망함.
그래서 페미돼지년들이 한국남자 비하할때 한남 (성)재기해라 라고 많이 쓰임
4 ㄴㄷ 07.22 01:00
그냥 멀리 복잡하게생각할거없이 일베충이 쓰는 운지해가 남성전체를 향한말로 바뀐게 재기해임
34 검은구름 07.21 22:23
참 일본답다...
BEST 29 Yseok 07.21 22:23
ㅈㄴ 웃긴게 학생 신분으로 ㅅㅅ조지게 해놓고 뭐가 자랑이라고 동정 재기 저 ㅈㄹ 떠는거냐
여자들도 다 한번씩 해가지고 저 ㅈㄹ 하는건가
BEST 18 Mudamuda… 07.21 22:39
이러니까 아다지
BEST 23 맚낪몺앖 07.22 00:37
뼈 때리지마라 울겠다
39 모탈독자 07.21 22:27
마법사라서 눈물만 나는 만화
25 뚜에 07.21 22:28
잘봤습니다?
25 아르샤 07.21 22:31
학생나이에 비처녀있다니
학생나이에 아다를 때다니
변재,저질
ㅋㅋㅋㅋㅋㅋㅋㅋ
24 시그널 07.21 22:36
걍 동정들 수가 더많으니간 휘발유 뿌리고 유폭시켜라 그리고 장렬히 산화하는거다 모든 커플에 죽창을.
46 AXFGT 07.21 22:38
잘보고갑니다
50 あい 07.21 22:41
절멸열도 4화
9 데코폼뽀 07.21 22:42
초월번역 ㅋㅋㅋㅋ
저불쌍한 친구는 부모가 죽였다
18 Tiffany 07.21 22:46
ㅋㅋㅋ 이런 막 나가는 만화 재밌어
25 Hestia 07.21 22:47
일남충 ㅋㅋㅋ
이거 어떻게 마무리될지가 더 궁금하다 ㅋㅋㅋㅋ
20 나데코 07.21 22:55
실전압축 대한민국 같은데 현실에 저딴게 일어날리 없으니 망정이지
24 쿠이쿠이 07.21 22:56
그래서 양아치되라는 건가
동정 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슈댜 07.21 22:59
예방접종 시발ㅋㅋㅋ
3 후지논 07.21 22:59
동정 격리시켜야된다는 저 메갈년 가족이나 다 죽엇음좋겟네 ㅋㅋ
34 닉뭐할까 07.21 23:00
잘봤습니다
37 갓치콜 07.21 23:00
여주 상태 왜 저러나 몰라.
39 맛좋은조개 07.21 23:05
만화가 뼈때리네 ㅋㅋㅋ 꿀잼
39 맛좋은조개 07.21 23:06
그럼 프로라는건 창녀들인가
19 이별 07.21 23:07
대체 어떤 약을 해야 이런 만화를 만들수 있는거냐?ㅋㅋㅋ
50 미스터도넛 07.21 23:12
풍속점에 다넘기는건가
44 카지군 07.21 23:14
oh my god...
27 D통수 07.21 23:16
어디까지가 직역이고 어디부터가 초월번역인지 모르겠다 ㅋㅋ
12 루체인알티스 07.21 23:17
나중에 처녀랑 해야 낫는 병이라고 밝혀지면 개 꿀잼일것 같은데 ㅋㅋㅋ
50 은빛여우™ 07.21 23:17
혼란이다 혼란
18 끼효오오옷 07.21 23:22
메갈 워마드 여시 이런데서 좋아할 만화네
12 루체인알티스 07.21 23:24
나가타 같은 사람이 꼭 먼저 죽던데 동정은 아니지만 처녀랑 안해서 죽는다거나 그런 전개 예상 중 이상 저의 뇌피셜이었음
17 에라이시발 07.21 23:25
마지막에 전범다운 발상봐라 ㅎㅎ
13 천사소녀 07.21 23:36
동정인 상태에서 ㄱㅊ 자르면 어떻게 됨?
27 유쾌한육회 07.21 23:36
남주정도면 해줄만한 귀여운 외모인데
8 모오돈 07.21 23:37
살려면 파시즘이라도 하긴해야겠지;; 이 만화는 코믹이지만 비약이 심하네 모든 문제가 흑백논리고 모든 대상을 범주화 시켜서 봄 남자가 10명 있으면 한명한명 다 다른게 사실 인간이란 건데 전부 같다고 단정 지어버림
50 더블유엠 07.21 23:40
잘보고갑니다..?
50 HyoAh 07.21 23:41
예방접종이라니...
26 갓뎀 07.21 23:49
아베같이 생겼네;
12 루체인알티스 07.21 23:52
그런데 암만 생각해도 처녀랑 해야 낫는 병인것 같네. 처녀막이 dtg세포를 없앤다거 한다면 모든게 다 설명이 됌.  처녀막이 없으니 자위 해도 죽고. 지난화에서 동정이 아닌데도 죽은 사람이 나온거 다 앞뒤가 맞아 떨어짐. 이래놓고 틀리면 이불킥 엄청 하겠네 ㅋㅋㅋ정신나간 만화보더 나도 정신이 나갔나 보네ㅋㅋㅋ
21 EVPI 07.21 23:56
예방접종은 또 뭔데ㅋㅋ
11 에리리 07.22 00:02
경력쌓을려고 갔더니 경력있는사람만 뽑아버리네
10 reas 07.22 00:04
나라에서 책임지고 하게하는건 너무 당연한 절차
소름돋네, 이 만화.
39 v천재v 07.22 00:10
어지간히 ㅈ 갔은 생각한다
21 쿠르으으르응 07.22 00:14
ㅋㅋㅋㅋ 개웃기네
50 가능 07.22 00:22
.....!!!
21 사발면 07.22 00:24
고딩이 경험없는게 이상한건 아니지 않나... 오히려 없는게 보통아님?
23 맚낪몺앖 07.22 00:36
오토코로양이 순한맛이면 이건 매운맛 아니냐? ㅋㅋㅋㅋ
둘다 개매운대???
ㅋㅋㅋ
50 정령 07.22 00:39
와 메갈 새끼들 아니 페미년들 일베랑 떡쳐서 좋겠어 으잉?
27 죠죠가최고죠 07.22 00:47
이 만화를 보고 있으면 화가 난다
22 봉마루 07.22 00:56
아싸vs인싸, 동정vs후다 전쟁 시작이다
31 페르 07.22 01:09
하하 너무 한다
28 천황 07.22 01:11
찐따는 죽는 세상 ㅠㅠ
19 Do박 07.22 01:11
옆동네는 동정이어서 살고 여기는 동정이어서 죽네..
50 잭도슨 07.22 01:12
미쳤네ㅡㅡ
39 Meaclupa 07.22 02:03
역하렘  7.0
22 니노보털파카 07.22 02:05
이게 그 고백해서 혼내주긴가 ㅋㅋㅋㅋㅋㅋ
23 Hotwing 07.22 02:23
어딘 아다 아님 괴물 되고 어딘 아다면 뒤지고 그냥 헬본이네
16 trivia 07.22 02:27
혐오를 조장하느냐 혐오의 메커니즘을 파악하느냐는 지능의 문제인 것 같다.
번역은 초월번역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걸 보고 읽는 쪽이 생각을 안 하면 혐오에 먹혀버려 일차적인 감정만 떠올리는구나...
43 전갈자리 07.22 03: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로제타 07.22 03:37
저 상태에서 외국이 안 쳐들어오는게 신기하네 ㅋ 어린 동정남자위주로 다 죽었는데 나라가 제 기능이나 할까
13 sams 07.22 05:17
굳이 쳐들어오지 않아도 인구 감소로 자연적으로 망합니다. 일본이 지금 그 상황인데 한국의 미래기도 하죠. 양적완화( 돈을 찍어서 국채를 매입) 하는데 부채는 늘고 있고 엔저로 수출활성화 정책을 펴는데 수출물량은 안늘어요.일할 사람이 없어서 팔 물건이 없기 때문이죠.
잘보고갑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50 ASSLOVER 07.22 05:23
한번 정도는 박혀줄수 있잖아.
5 반출생주의자 07.22 05:37
동정은 부끄러운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선행의 증거입니다. 번식충이야말로 부끄러움을 모르는 악마들입니다. 답은 반출생주의입니다. 악행의 대물림을 끊읍시다.
44 뭐야이게 07.22 05:41
잘 보고 갑니다
50 레비아탄 07.22 06:58
잘 보고 갑니다
18 레몬주스2 07.22 09:08
다이소에서 산 결혼반지가 뼈때리네..왜 동정인지 알겠다.
29 올가이츠카 07.22 09:40
히익! 히익!
26 지군 07.22 10:38
허참...폭동이 안일어나는게 다행이냉
13 천사소녀 07.22 10:49
학생때 처녀를 잃는게 당연한 거 아닌가..

나도 학생때 박혔는데
30 마붕이 07.22 11:03
만붕이 방구석에서 폐사....
38 먹고죽자 07.22 11:29
잘봤습니다
50 폐인 07.22 11:56
..........
44 캬릉 07.22 12:43
미쳤다냥.
29 호메떼엥 07.22 15:59
처녀충 주인공놈은 그냥 디져버려도 괜찮을듯 ㅋㅋㅋㅋ
50 루시드 07.22 16:49
여기서 댓글 다사라지겟노 ㅋㅋ
43 古代京 07.22 20:15
잘보고갑니다
4 boji 07.22 20:32
거참 쎅스좀 안할수도있지
20 njy0513 07.22 20:32
사랑했다 시발년아 ㅋㅋㅋㅋ
30 한류전도사 07.22 21:51
정치인들 얼굴 어디서 본 것 같은데??
40 문도박사 07.23 04:08
마지막 허경영닮음
5 ㅇㅇㅇㅇ1234 07.23 09:56
사랑했다 시발련아ㅋㅋㅋㅋㅋㅋㅋ 이 만화는 댓글도 만화의 연장선인 듯ㅋㅋㅋ 찐들찐들하는게 개꿀잼
50 센세 07.23 12:46
잘 보고 가요;
맛간 만화 ㅋㅋㅋㅋㅋ
24 마나부족 07.24 13:46
ㅄ 아싸충도 문제지만 인싸충새키들 지들 안죽는다고 말 함부로 하네 뒤졌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xxapplee 07.24 17:35
잘보고가요
50 베르무트 07.24 18:56
미쳤다ㅋㅋㅋㅋㅋㅋ
37 골D로저 07.25 22:49
저거 해결방법 알려줄까?
루마니아의 독재자 니콜라에 차우셰스쿠
처럼 법으로 낙태금지 강제 임신법 만들고 거기에 추가 조항으로 여자도 18세 되기전에 임신안하면 사형이라는 코멘트 달아버리면 해결괸다
물론 이 독재자새끼도 반발 오지게샀지만
비인륜전 행위도 과거에 있었던 거면 쌉가능하다
50 류제로 07.26 08:21
수고하셨습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