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BEST 11 nanami 11.08 15:45
뭔소리야 한국말을 해
BEST 21 라미리스 11.08 16:10
가능성이 거의 없는 가설로서 저기 있는 토야가 빌런 연합측의 다비 일 수가 있다는 가설. 설마? 내가말했지만 아니겠지
BEST 9 장타쿠 11.08 16:48
토야 누가봐도 다비임. 엔데버가 첫째애는 자신보다 화력이쌔다고했으니 파란불꽃을 띄고 있는거같고 항상 다비랑 엔데버가 만날때는 엔데버가 눈을다치던가 하고있고 토도로키랑 접점이없었는데 처음만났을때 이미 토도로키한테 불순한감정을 가지고있음
3차원에서 살고 있는 우리는 이해하기 어려운 말인듯하다
BEST 50 RainonFr… 11.08 15:34
후유미 누나 갓경 여신.
29 상큼한망고 11.08 15:30
첫댓 가져간다!!!
27 Boqo 11.08 15:31
감삿납니다
50 은빛여우™ 11.08 15:31
진수 성찬
BEST 50 RainonFr… 11.08 15:34
후유미 누나 갓경 여신.
안경만빼면 완벽한데..
11 쿠로카미 11.08 22:02
안경이 있어서 이쁜거죠 ㅋㅋ
28 법정기록 11.08 19:38
역시 갓경이지. 벌써부터 안경 벗엇을때 얼마나 변할지 기대된다
이것은 안경이 없으면 느낄수 없는 카타르시스
26 만화마니아 11.08 15:34
토야?  누구
BEST 21 라미리스 11.08 16:10
가능성이 거의 없는 가설로서 저기 있는 토야가 빌런 연합측의 다비 일 수가 있다는 가설.


설마? 내가말했지만 아니겠지
14 뱃살이 11.08 22:37
말이 씨가 된다잖아요...그런말 하지 마요오...
BEST 9 장타쿠 11.08 16:48
토야 누가봐도 다비임.
엔데버가 첫째애는 자신보다 화력이쌔다고했으니 파란불꽃을 띄고 있는거같고 항상 다비랑 엔데버가 만날때는 엔데버가 눈을다치던가 하고있고 토도로키랑 접점이없었는데 처음만났을때 이미 토도로키한테 불순한감정을 가지고있음
5 덩덩덩 11.10 04:35
쌔다할때 쌔가 아니라 세 입니다.. 최소한 ㅐ랑 ㅔ 정도는 구분하세요 안쪽팔러요?
BEST 4 아날로그 11.08 22:59
풀린 떡밥이 몇갠데 가능성이 아주 높으면 높았지...
38 Otto 11.08 15:35
밥맥여준다고 불러놓고 리얼실화 실제상황 인가? 찍고있네.....가시방석에서 나루토 묘목산 가마할머니 풀코스먹는 느낌일듯;;;;;
BEST 11 nanami 11.08 15:45
뭔소리야 한국말을 해
3차원에서 살고 있는 우리는 이해하기 어려운 말인듯하다
BEST 35 쇼미러망령 11.08 15:58
그냥 개불편한곳에서 먹기싫은 음식 억지로 먹는 느낌...
23 기둥전사건달 11.08 17:06
밥이 목구녕으로 넘어가는지...코꾸녕으로 넘어가는디....
26 광폭 11.08 19:32
리얼실화 실제상황은 뭔 다큐랑 르포방송 짬뽕해서 말한듯 기껏 식사 초대해서 갔더니 진지하고 심각한 이야기를 했다는거고
가시방석 나루토 묘목산 가마할머니 풀코스는 가마할머니 풀코스가 아마도 맛대가리 없는애벌레 요리일거임 그게 인간들 입에 맞을리 없을거고 정리하면 최악의 요리를 가시방석에서 먹는다는것
29 붸루도라 11.08 23:44
그렇지 그 할마시 음식이 좀 그래야지
49 래퍼 11.09 02:21
벌레는 좀...끔찍하구만
26 만화마니아 11.08 15:35
누나 너무 좋다 그리고 마지막 누구임?
26 광폭 11.08 20:00
토도로기 죽은 형인데 정황상 빌런연합의 그 불꽃쓰는 다비라는게 유력함
토야? 그 파란불 떳네
3 PEACE 11.08 15:36
토야가 다비랑 연관있겠네
본인이라던가
12 AEVE 11.08 15:36
설마 토야가 다비?
25 나도잘몰라 11.08 15:36
토야가 누굴까 ....
43 HAVANA 11.08 15:37
갈 겁니다
46 즈라마루 11.08 15:37
토야는 또 누구지?
26 퉁퉁붕 11.08 20:55
첫째아들로 실패작이라면서 버린것같은존재인데 빌런연합에서 파란불쓰는놈이라는 설이 유력함
가능성이 있네요 능력이 안정되지않아 혹은과도하게 훈련을강요하다가 자신의몸을 태웠고 엔데버는 죽었다고 생각했을듯
24 K뿌잉뿌잉 11.08 15:37
파란불 쓰는 빌런 어릴적 사진 인가??
42 세비지 11.08 15:38
누나를 주세요

하면 과연 용서할수 있을까 엔데버
31 진진자라 11.08 15:38
아들 하나 죽였냐?
29 상큼한망고 11.08 15:38
역시 토야가 다비인건가...?
엔데버가 다비가 토야라고 생각 못하는 이유는 뭔 사고때문에 죽은줄로 알고있어서 그런거고...
3 PEACE 11.08 15:40
머리색깔은 얼음능력인데
다비 피부벗겨지고 불능력쓰는거보면
박사한테 개조받았거나 엔데버가 어렸을때 뭔가
강하게 푸쉬한듯
35 쇼미러망령 11.08 16:06
박사는 나중에 만났으니 개조는 아닐것 같네요..
15 스피드웨건님 11.08 19:28
머리색은 관계없는것 같음 전에 엔데버가 토야(첫째)는 불 출력이 너무 높아서 안타깝다고 했었음 실제로 실종으로 인한 생사불명이고 실제로 화상 첫째가 불출력이 높다는것도 관계 있고 불출력이 너무 높아서 화상입은것 같고
15 움머 11.08 15:38
sex하면 도ㅣ지 말많네
37 엘릭 11.08 15:38
토야?  저게 진짜 다비일까?
8 아스나는사랑 11.08 15:39
토야 백퍼 다비 ㅇㅈ?
9 혐모노스케 11.08 15:40
엥 다비?!
1 re0부터 11.08 15:41
토야가 누구더라
35 쇼미러망령 11.08 16:08
엔데버 자식중 한명인데 맨날 언급만 되다가 오늘 죽었다는 식으로 나왔어요ㅎㅎ
15 스피드웨건님 11.08 19:28
정확히 실종 생사불명이에요
35 쇼미러망령 11.08 19:39
재단이 있어서 죽었었다고 생각했네요 ㅎㅎ
26 광폭 11.08 20:05
실종기간 너무 길면 죽었다고 판정하지않나
25 귀갑로리타 11.08 15:42
토야???
26 크레타사람 11.08 15:44
엔데버 분명 섹스도 강제로 했겠지?
27 음란마귀 11.08 16:08
불꽃의 임신 오야지
50 레비아탄 11.08 15:44
잘 보고 가여
17 퍼거슴 11.08 15:47
사망 플래그 쎄게 찍는다
22 검은삼월 11.08 15:47
기억안난다 아는 사람
29 갓겜밀리시타 11.08 15:48
토야는 누구일까
25 asura 11.08 15:48
감사합니다
50 에드워드엘릭 11.08 15:49
잘보고갑니디
토야 쟤 빌런연합에 있는 파란불꽃같은데
44 레벨0 11.08 15:51
설마 아들 하나 죽이고 그짓거리 했던건 아니겠지?
44 마유우우 11.08 15:52
후... 엔데버가 저렇게 만든거지만서도....
19 닉니없는데 11.08 15:52
다비랑 토도로키 짱뜨면 형제의 난이네?
32 절대惡주인공 11.08 15:52
마지막 토야 다비 같은데...ㄷㄷ
7 쇼타콤 11.08 15:52
다비 우는 거 보고싶다
18 벌레탐지기 11.08 15:53
토야 모르는 시키들은 그냥 만화던 뭐던 그냥 보지말고 죽어줘 제발
그 정도 대가리면 그냥 그거 낭비야
30 신드바드 11.08 15:56
감사합니다
45 토미토미 11.08 15:59
와 또 보곡바
50 나츠메 11.08 16:01
옛날에 형제가 한 명 죽었나 보네
17 흐아앙 11.08 16:01
키커즈 안쪽이 뜨끈뜨끈
27 음란마귀 11.08 16:03
엔데버는 나중가면 죽을거같애..
30 매운맛카레 11.08 16:03
장남 있었다고 했을거야
그게 저 토야일거고 다비라는 떡밥도 많이 돌았었음
30 매운맛카레 11.08 16:04
그나저자 토도로키가는 데쿠 말빨로 엄청나게 구원받네ㅋㅋㅋㅋ
나중에 엎드려 절이라도 해야되는거 아니냐
17 흐아앙 11.08 16:06
예전에 친구집에 놀러가서 어거지로 저녁먹게 됐는데 밥처먹다 말고 친구 부모님 부부싸움 했던거 생각나네
초딩땐데도 아직도 아찔하다
21 Loui 11.08 16:06
드디어 첫째나오네 죽은걸로 알고있는것 같은데, 진짜 다비일까 아닐까 두근두근
엔데버 가정사는 그냥 빨리 끝내줬으면 좋겠다
엔데버가족얘기만 나오면 분위기 개판이야
3 빨대나무 11.08 16:10
엔데버 사망 플레그 너무 빡세게 세우는거같네...
50 치킨파티 11.08 16:12
가정사 어두워
다비말고 데스트로 부하 얼음쓰던애랑도 닮았네
50 흠냐 11.08 16:13
잘봤습니당!
44 맛좋은조개 11.08 16:15
후유미누나 여신님 저런 신부얻어야 한다
30 르네헬번 11.08 16:19
둥탕둥탕둥탕
13 골든보이 11.08 16:20
미도리야 소년 빨리 레벨업해라~ㅋ
엔데버는 그냥 자식들 지키다가 죽거나 은퇴하는 게 가장 좋은 느낌으로 끝날 듯.
지금 후회하는 걸로 나오긴 하지만, 그 전에 한 짓들이 커버치기 어려운 수준.
28 닉넴뭐하지 11.08 16:24
토야 실종되서 다비가 됬다는 설이 많았는데 이번에 죽었다고 못을 박아버리넼ㅋㅋㅋ
30 TS개좋아 11.08 16:25
설겆이 하는 엔데버 ㄷㄷㄷ
30 TS개좋아 11.08 16:26
근데 이거 빌런물 끝나더니 이번엔 사회드라마 느낌이 오래가네. 원포올 능력도 다 봐야되는데
24 만화방죽돌이 11.08 16:28
역시 다비가 될만한녀석이 하나 있자너 머리색이 얼음인데 불 능력이 나타나서 몸에 안맞는 개성 아닌가? 개성이 몸에 안맞을수 있다는 떡밥은 전에도 뿌렸으니까
18 TraSh 11.08 16:33
미도리야 역시 마음까지 구하는 히어로.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고 끄집어내는걸 잘함.
크흡 일상.. 이걸원했어!
50 comsaran… 11.08 16:46
잘 보고 가용
12 칼데아 11.08 16:48
왤케 토야 모르는 사람들이 많지..
192화에서 나츠오가 토야 언급했고 다비의 개성이 화염이고 엔데버를 만났을때의 반응, 화염을 쓸때마다 몸이 타버리는 개성혼의 부작용 등으로 토야=다비 공식이 거의 성립되었는데 이번화로 쐐기 박는듯
50 Hong 11.08 16:50
바쿠고도 은근 챙긴단 말이지
46 구미냥 11.08 17:02
이미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마지막 기회일지 모른당 .
19 체리사랑랜드 11.08 17:09
뉴규~!!~ 마지막은
다비는 능력은 역대급 중에 썐데 몸이 부상입어서 버려진걸로 된건가
50 시스티나피벨 11.08 17:45
감사합니다
30 그냥좀가자 11.08 17:52
잘 보고 가여
9 어쩌라구요 11.08 18:10
근대 미도리야 원포올같이 '능력없는줄 알았는데 사실 있었습니다' 떡밥같은거 아나옴니까?
아닐걸요. 있었지만 도둑맞았다는 의견이 주류인데.
7 Standard 11.11 07:28
이건 능력 복사하는 애가 "이번에도 꽝이네"라고 말한걸로 보아 현재는 미도리야 자체에게 능력 없다고 보여짐
50 아르니람 11.08 18:22
감사합니다..
47 라키 11.08 18:40
잘보고 가요~
42 NoGameNo… 11.08 18:55
잘 보고 갑니댜~! ㅎㅎ
47 개나리 11.08 19:12
잘보고간디
17 너굴 11.08 19:16
엔데버 뒤질 플래그 하나씩 오지게 만들어가네 진짜...
46 하마는입이커 11.08 19:26
토야 ... 구토야
50 리무르 11.08 20:01
보고 간다
30 AIM멀티북 11.08 21:01
다비가 어리면 딱 저정도일것 같은데? 아니면 몸만 저 애꺼고 속은 다른사람
이라던가
50 Sskkyy 11.08 21:13
감사합니다.
50 네임 11.08 21:21
잘봤슴니다
22 니얼굴네즈코 11.08 21:58
잘보고가연
20 Gravity6… 11.08 22:25
잘보았씀다
4 아날로그 11.08 22:57
토야 = 다비 떡밥은 너무 풀려서 아니면 설정붕괴라고 봐도 될 정도임.
47 홍련 11.09 00:19
잘봣습니다
25 번개바람 11.09 00:26
토야=다비.... 그나저나 누님 예뻐
30 봇치당총재 11.09 00:26
감사합니다
46 Meaclupa 11.09 00:53
관계 개선이 되고 완결은 안 될것 같은 느낌  7.7
8 제삐예삐 11.09 02:01
누님 너무 이뻐요
49 래퍼 11.09 02:20
갓경이네...안경
44 발전기 11.09 11:47
잘보고가여
45 라킨바 11.09 13:33
잘봤어요~
8 Yshin 11.09 16:26
감사합니다^p^
35 아이젠파르드 11.09 19:39
다비보단 초상연합에 있은 얼음 조작하던애 아닌가...
27 태양의후애앵 11.09 19:59
바쿠고 틱틱대면서도 밥 같이 먹어주고 치워주고 한마디 해주는거 넘 커엽.. 이런 일상 느낌도 좋다ㅠ
14 대형버섯 11.09 21:55
앵간하면 이런말 잘 안하는데 이번엔 해야겠다
번역 똑바로 않하냐 뭔말인지 알아 듣지를 못하겠네!!!!!!!!!!!!!!!!!!
50 Leepi 11.09 21:59
감사합니다.
5 조광적 11.10 01:19
처음엔 토도로키 얼굴에 화상 신경1도 안쓰였는데...화상이라고 언급 안됬으면 개성의일환인줄알았을거다
38 다몰랑 11.10 01:32
왓더
1 doria 11.10 01:34
나히아 249
47 말랑카우 11.10 13:00
잘보고가유
28 은짜씨 11.11 20:07
감사합니다아
4 ミオン° 11.11 21:29
김사합니다
41 타카츠키센 11.13 18:07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