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 이전화
다음화 ▶

한쪽 전체화면

Comments

26 국장님 11.08 17:20
감사합니다
25 하얀감자 11.08 17:23
잘 보겠습니다.
21 Loui 11.08 17:24
걍 사귀면 안되나 ㅋㅋㅋ
26 흑애 11.08 17:24
반찬도 한가지만 먹을수 없듯이 음악도 여러가지 들어줘야지
20 CerMann 11.08 17:25
주인공 바로 경찰에 신고해버리고 저 아이돌련 사회생활 못하게해서 조졌어야했는데 호구쉨이라..에효
26 흑애 11.08 17:48
첫번째 팬인데 할수있겠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것 경찰에 신고하면 만화연재는 어떻게 한데요
20 CerMann 11.08 18:12
나같으면함ㅋㅋ바로 스토커짓걸리면 정 쥰내 떨어지고 신고각
26 흑애 11.08 18:16
여성이 렘이라면요
20 CerMann 11.08 18:27
아 ㄴㄷㅆ..작작하세요
28 amamiyar… 11.08 19:05
그게 거기서 왜 나와 ㅋㅋㅋ
24 생각나는사람 11.08 19:20
드립도 아니고 정말 ㅆ덕같다
ㅋㅋㅋㅋ 뭐하는거야 ㅋㅋㅋ
41 HAVANA 11.08 17:27
갈 거다 아마 보고
31 갓뎀 11.08 17:32
역시 좀 아냐
27 아이디 11.08 17:33
역자분이 역질하신지 얼마 안되셨나.. 존댓말이랑 반말을 너무 왔다갔다해서 개인적으로 읽기가 좀 힘드네..
27 아이디 11.08 17:45
존댓말 캐릭터인거 같은데 소리지르는 장면같은건 그렇다 치더라도 존댓말 반말 존댓말을 계속 왔다갔다하니 캐릭터가 붕괴되고 있지 않은가 싶습니다..
9 가스라마 11.08 17:36
주인공이 도중에 말하는건 '가치코이코죠' 라는 걸로 일본 아이돌 오타쿠들이 아이돌의 라이브 중에 부르는 콜입니다 근데 요즘 성우들 콘서트에서도 쓰니까 다들 알려나
13 manaboja 11.08 17:37
띠요이이잉
28 그냥좀가자 11.08 17:46
잘 보고 가여
50 흠냐 11.08 17:47
잘봤습니당!
50 레비아탄 11.08 17:48
잘 보고 가여
50 시스티나피벨 11.08 17:50
잘 보고 가여
50 할리퀸 11.08 17:54
ㅋㅋㅋㅋㅋㅋㅋ
43 거유충라비딕 11.08 17:54
우효 갸루까지 스토커 시켜버리자 우효~
50 카미가리 11.08 18:00
감사합니다
29 린스윈드 11.08 18:06
이런게 얼마나 깨느냐를 느끼고 싶다면 2008년 작 한국영화 '아내가 결혼했다'를 보면 됩니다.
사실 그 영화와는 반대케이스지만 미쳤다면 아무리 예쁜들 의미없다는 예를 보여주는 영화죠...
42 찌잘알 11.08 18:11
아이돌이면 스폰도 받고 프로그램을 위한 접대도 하고
50 あい 11.08 18:37
이열 ㅋㅋㅋㅋㅋㅋ
음 ㅋㅋㅋㅋ
50 은빛여우™ 11.08 18:49
병이다 병 ㅋㅋ
1 re0부터 11.08 18:49
그냥 사귀고 같이가
50 空白 11.08 18:52
감사합니다
46 사라 11.08 19:28
감사합니다
43 sss페이커 11.08 19:53
아까의 그표정이 귀여워 ㅋㅋ 방바닥 발광 ㅋㅋ
32 브레드유건 11.08 21:01
야 이거 이름 기억 안나서 다음화만 그냥 기다리고 있었는데
얼른 북마크 해둬야징
50 comsaran… 11.08 22:07
잘 보고 가용
50 학신 11.08 22:41
재밌게 보고 감다
48 °¤° 11.09 01:03
°¤°^°¤°
50 루시드 11.09 05:54
NTR 당한 느낌으로 보누 !!
50 슬라짱 11.09 08:55
솔직히 저 정도면 신고해라. 자매 둘다 제정신 아니면서 주인공 탓하는게 러기 누구랑 똑같네. 나는 너를 좋아하지 않지만 누구를 좋아하지마라? 개 웃기네
29 ReFlecTk… 11.09 16:28
보고 지나 갑니다
28 cherry2b… 11.10 09:21
잘봤습니댜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